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식당기록

[강남역 맛집]청첩장모임하기 좋았던 파스타맛집, 나폴리회관

by 찌니월드 2023. 7. 10.
728x90
반응형

[강남역맛집] 청첩장 모임 하기 좋았던 파스타맛집, 나폴리회관

파스타, 화덕피자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여라! 라고 자신있게 얘기할 수 있었던 강남역맛집, 

1시간 무료주차도 가능했던 건물이고, 강남역11번출구와도 가까워서 모임장소로 위치가 딱 좋았던 이탈리아 레스토랑이에요.

나폴리회관 강남역점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길 24 1층 나폴리회관
영업시간: 11시30분~22시 / 라스트오더21시
연락처: 0507-1316-5067

나폴리회관을 들어서서 느낀점 ! '여기 소개팅 하기에도 좋은 장소일 것 같은데?'라는 느낌이 팍~! 오더라구요.

서울 강남에서 데이트장소나 소개팅장소 고민하고 계신다면, 저는 나폴리회관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곳의 조명이 차암 맘에 들었거든요. 너무 밝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어둡지도 않은 은은한조명이 사람을 더 분위기있게 보이는 것 같아서 이런 조명을 개인적인 좋아해서 들었던 생각입니다^^ 

보통 강남역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고 맛집이라 소문난 곳은 주말에 예약을 안받아주는 곳이 더러 있던데, 나폴리회관은 주말에 방문했는데도 예약을 받아줘서 청첩장 모임하기에 좋았어요.

 

저희 자리는 미리 수저,포크 세팅되어 있었구요, 메뉴판앞에 떡~하니 보이는 '영수증 리뷰EVENT' 이런거 보면 꼭 해야죠?!

이래서, 네이버에 리뷰가 많이 있었구나 싶기도 했어요.

이탈리아레스토랑답게 피자, 리조또, 파스타 등으로 구성되어있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청첩장모임을 하면서 여러면이 모인덕분에 다양한 메뉴를 주문해보기로 했어요.

오랜 고민끝에 메뉴주문을 끝내고, 가게 내부 분위기를 살펴봤습니다.

가게내부는 일단 넓고 쾌적한 느낌에 모임하시는 분들이 많아 보였어요.

가운데에 오픈형주방으로 되어있어서 바삐 화덕에 피자굽는 모습이며, 직원분들 서빙준비하는 모습들이 다 보여요.

 

그리고, 비오는 주말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조용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분위기는 되지 못한게 아쉽지만... 주말 어느 식당을 가나 시끌벅적하기는 마찬가지 일 것 같아요.

주문을 끝내고 모임사람들을 기다려봅니다.

영수증리뷰를 해야되기 때문에 여러각도 사진도 찍어서 준비하구요!

피자랑 파스타먹으면서 탄산음료는 국룰이죠! ! ㅎㅎㅎ

네가지 맛을 느껴볼 수 있었던 꽈뜨로 스타지오네 피자입니다.

버섯, 가지, 햄, 파프리카 토핑으로 구성되었던 피자인데 대표메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었기 때문에 당연히 주문해야죠.

카프리쵸사 피자,

피자 이름들이 워낙에 어려워서 기억이 가물가물 한 순간...ㅠㅠ

토마토베이스에 햄, 블랙올리브, 버섯 등이 들어간 콤비네이션 피자였어요.

피자 두 판은 기본적으로 깔아주고 시작해야죠 !!ㅎㅎ 

화덕피자 맛집인게 피자맛이 느끼함이라곤 없이 담백 하다보니 물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끝에 도우는 잘 먹지 않는 편인데,, 바삭하고 고소해서 남길게 없더라구요.

다음으로 1인1주문 했던 파스타가 나왔어요 >_< 

이때 종업원분께서 서빙을 해주시면서 파스타 이름이 각각 무엇인지 알려주지 않고 그냥 음식만 내어주시는 점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직원분을 불러서 이건 무슨 파스타인지 이름 각각 물어봤는데, 종업원도 헷갈리셨는지 .. 일하시는 다른분께 또 조언을 구하곤 오시더라구요.

 

파스타의 각 이름 명칭은 기억나지 않아도.. 전부 다~ 맛있었다는 점...★

메뉴들이 대체로 금액이 좀 나간다...라고 생각했는데, 금액이 비싼만큼 맛에서 뒷쳐지지 않더라구요.

페스카토레...라고 기억나는 파스타에요.

음식명들이 하나같이 다 어려워서 직원분들도 숙지하는게 힘들듯 합니다^^;;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각종해산물이 들어있던 파스타인데, 해산물도 신선했고 양도 많았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도 군침이 도는 만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의 파스타입니다.

루꼴라와 토마토가 함께 곁들여있던 오일파스타에요.

개인적으로 오일파스타를 즐겨먹진 않지만, 나폴리회관에서는 오일파스타를 안먹는 저도 맛있게 멋을 수 있을만큼 면도 잘 삶고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를 여러개 주문했다보니, 음식 나오는 순서가 좀 기다려야 되겠더라구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피자, 파스타 먹으면서 오이,피클 너무 즐겨먹는데요~ 여기는 셀프바에 따로 구성되어 있어서 양껏 갖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뒤이어 나온 음식들..

주문한 크림파스타도 나왔구요, 이 파스타는 면이 독특해서 식감자체가 일반 파스타 먹을 때랑은 또 다른 재미가 있었어요. 새우도 튼실하고 통통한게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감베리 에 풍기 , 리조또가 나왔습니다. 22,000원..금액이 쎄다! 라고 생각했는데, 그만큼 크리미함이 아주 진득하게 느껴졌어요. 전체적으로 나폴리회관에 들어있던 새우들은 다들 통통해서 식감도 좋고 풍미도 더욱 좋았습니다.

영수증리뷰 이벤트로 받았던 초코티라미수케잌이에요.

리뷰이벤트로 무료제공이라 퀄리티가 별로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웬걸 >< 너무 맛있는거에요 ㅎㅎ

마지막에 후식으로 달달한게 땡겼던 찰라에 아주 맛있게 입가심할 수 있었던 티라미수였습니다.

 

강남역 나폴리회관의 음식메뉴값들이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그만큼 음식은 맛있었기에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1인1파스타에 피자도 두 판을 주문했더니 양이 많았어요. 피자를 주문할 경우엔 파스타 갯수를 고려해서 주문해도 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들 맛있는 피자, 파스타 식사 되시길 바랄게요 ~ ^^ 

 

 

728x90
반응형

댓글